공인인증센터

  • Helpdesk 안내 0505 282 3000
  • 원격지원서비스 바로가기
HOME공인인증센터공동인증서 발급

공동인증서 발급

  • - 롯데그룹의 각종시스템에 필요한 공동인증서를 발급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 전자서명법에 의거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절차 이오니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 [온라인 신청버튼]을 눌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동인증서비스 이용분야

  • - 공공분야 : 조달청(나라장터), 전자조달/입찰, 전자민원 및 국세청 등 모든 공공기관
  • - 금융분야 : 인터넷뱅킹, 인터넷쇼핑(30만원이상 신용카드 결제시 의무사용), 사이버 보험 등
  • - 전자상거래 분야 : 홈쇼핑, 전자세금계산서, 전자계약 등
  • - 기타분야 : 전자의료, 전자공증 등

인증서 발급 및 관리 서비스

인증서 발급 및 관리 서비스

공동인증서비스 신청절차

  • 01 아래 신청 버튼을 클릭하고
    정보입력 및 신청서 출력
  • 02 신청서 및 준비서류를
    등록대행기관에 제출
  • 03 등록기관의 안내에 따라
    인증서 발급 (다운로드 및 설치)

준비서류

공동인증서는 전자상거래에서 인감 또는 신분증 역할을 하며, 정부로부터 지정받은 공인인증기관이 발행하는 인증서로, 구비 서류를 준비하여 해당 등록기관에 제출, 신원확인을 받으셔야 합니다.

인증서 요금

종류 인증서 수수료 (부가세 별도) 인증서 유효기간 인증서 유효기간
범용(1등급) 법인용 신규/갱신 100,000원 1년 국내 모든 기관 전자성 거래 서비스에 이용가능
용도세한용 신규/갱신 50,000원 SafeBill(전자세금계산서)만 이용가능
※ 찾아가는 서비스를 사용하실 경우 찾아가는 서비스 이용료에 대해서는 환불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인증서 온라인 신청

등록 기관주소 (신청서 제출 및 문의)

  • 주소 : [08500]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87 (주)이노베이트 공동인증서 담당자
  • TEL : 0505-282-3000~3 FAX : 02-6234-1300